최 플레이포커 머니상 비밀

거의 모든 전문 포커 플레이어는 적어도 온라인 포커에서 손을 시도했습니다. 웹에서 선택할 수있는 많은 포커 사이트와 앱이 있으며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우리는 앞서 간 하 고 그래서 당신은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평판 좋은 온라인 포커 룸의 목록을 컴파일. 온라인 포커 게임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우리가 제안하는 최고의 포커 플랫폼 중 하나를 선택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최고의 온라인 포커 사이트 및 포커 룸에 대한 심층적 인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온라인 포커:기술,전술 및 전략
온라인 포커 게임을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일부는 다음 기사에서 논의 될 것입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온라인 포커에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즉시 사용할 수있는 기본적인 조언입니다. 당신이 얻을-이동에서 부주의 플레이와 낭비 이동을 제거 할 수 있다면,당신은 성공적인 포커 경력에 당신의 방법에 잘있을거야. 모든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는 게임 전반에 걸쳐 사용할 성공적인 기술을 찾습니다. 당신이 온라인 포커의 매력적이고 힘든 게임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우리는 당신이 매우 유용 할 수있는 기본적인 기술과 팁의 다음 목록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간단히 말해서,항상 배울 것이 더 있습니다
우리의 온라인 포커 전략 가이드는이 문서를 클릭하기 전에 게임의 기본에 대한 확고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특정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일부 온라인 포커 규정을 확인.

포커는 악명 높은 하드 및 마스터에 뒤얽혀 있음을 알아 두셔야합니다. 세계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 중 일부는"포커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아는 것과 같은 것은 없으며 항상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따라서,당신은 당신이 우리의 게시물을 읽고 우리의 온라인 포커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웠기 때문에 당신이 온라인으로 포커를 할 때마다 돈의 톤을 이길 것으로 예상해서는 안됩니다. 이 길고 구불 구불 한 경로에 대한 빠른 수정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포커에서 이기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견고한 게임 계획과 전략을 통해 가능한 한 올바른 방법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확률 및 아웃 계산
위로 향한 카드는 출구 그룹으로 구분됩니다.
포커에서 아웃은 손을 강화하기 위해 공격 할 수있는 잠재적 인 카드입니다. 당신의 손에 있는 2 개의 클럽 및 손가락으로 튀김에 심혼은 당신에게 넘치는 무승부를 줍니다. 13 가지 색상의 카드 놀이 각각에 대해 하나의 표준 덱에는 총 56 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9 개의 카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플러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134=9). 심지어 초보자 포커 플레이어는 쉽게 확률로 자신의 아웃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쉽게%를 얻으려면 24 규칙을 활용하십시오. 한 거리 이상,당신의 아웃 중 하나입니다 어떤 카드는 냄비의 2%가치가있다,두 거리 이상,그것은 가치 4%. 예를 들어,5 와 6 오프 슈트를 잡고 7,8,케이 무지개의 플립을보고 오픈 엔드 스트레이트 드로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선은 9 또는 4 에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4 9 초와 4 4 초가 있기 때문에 카드의 갑판에서 8 번 그릴 수 있습니다. 턴 또는 강에,당신은 직선을 만들기의 84 또는 32%의 기회가있다. 견적은 자리-에 아니지만,그것은 할 것입니다.

온라인 포커 허풍
네온 사인 진술"단순히 에이스 허풍"큰 손을 하지 않아도 냄비를 이길 수 있게 되 고 좋은 포커 플레이어 되 고 중요 하지만 허풍 모두를 위해 아닙니다. 냄비를이기는 것은 단지 최고의 손 조합을 갖는 것보다 더 필요. 당신이 게임에 늦은 동안 당신의 이익을 위해 반 절벽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들은 종종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모든 경우 강 절벽의 사용은 피해야한다. 그것은 끊임없이 허세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다;대신,당신의 반점을 선택.

주요 이점:경쟁자를 혼란스럽게하고 부주의 한 모습을 계획하십시오. 냄비를"훔칠"수있는 능력은 많은 낮은 지분의 손을 이길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점:그것은 큰 부정적인 완벽 하 게 가장 어려운 포커 기술 이다. 하나는 이미 만들어진 경우에도 투자의 가자 배워야한다. 상대가 지속적으로 당신의 절벽을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더 어려운 그들을 쫓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 포커 테이블이나 컴퓨터 화면 앞에서 성공적인 허세의 핵심은 일관된 태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강한 손 조합이없는 경우에도,시간이 맞다고 생각하면 허세와 손을 훔쳐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무데도 아니에요 절벽에 너무 많은 주식을 넣어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손에 일찍 허세와 강에 모든 방법을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접어해야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절벽에 속지 않거나 너무 강력해서 접을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면,자존심을 삼키고,하루라고 부르며,패배를 받아 들일 때입니다.

우리는 또한 세미 블러 프가 온라인 포커에서 가장 성공적인 블러 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은 위치(버튼,컷오프 또는 손에 늦게)에 있고 손이 크지 않지만 보드와 연결된다면,아무도 원하지 않는 칩을 가져 가려고 적극적으로 베팅해야합니다.

당신이 연주 손의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포커 플레이어는 대부분 또는 아마도 그들이 처리되는 모든 손을 재생하려는 경향이있다. 나는 그것을하는 것에 대해 조언 할 것이다. 가능한 한 좁은 손 선택을 유지.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보다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당신이 자기 통제를 연습하고 더 많은 손 프리 플랍을 접어 플레이포커 머니상 배울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손에 관여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루하기 때문에 손을 연주로 돌진하지 마십시오;당신이 적어도 그들을 기대할 때 우수한 카드가 나타납니다.

최소 금액으로 시작하기
쉽게 가지고 먼저 온라인 포커를 시작할 때 작은 지분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연주를 얻을$4 또는$5 손은 오래 될 수 있습니다,당신은 적어도 멀리 걸을 수 있도록 당신은 지분을 할 수 있음$50 또는$100 좋은 세션 후 상금. 마음에 계속,하지만,초기에 포커 세션을 잃고 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그리고 너무 많은 돈을 너무 빨리 잃을 경우,당신은 모두 재생을 중지 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일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한 손에 전체 자금을 위험하기 전에 자신에게 작은 말뚝에 밧줄을 배울 수있는 시간을 허용.

위치
포지션이 성공적인 포커 게임에서 가장 플레이포커 머니상 과소 평가 된 요소라고 종종 말합니다. 경험이 부족한 플레이어는 포지션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최악의 포지션에 앉아있는 상대를 완전히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딜러 버튼 홀더는 항상 마지막으로 행동해야하며 다른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테이블에서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딜러의 위치 후(때로는"컷-오프"로 알려진),포커 테이블에서 다음 플레이포커 머니상 최고의 위치는 딜러의 오른쪽에 직접. 이러한 상황에서 더 많은 손과 더 큰 공격성을 발휘하고 최악의 위치에있을 때 가능한 한 많이 손에 들지 않도록하십시오.

노력과 결과에 대한 기록을 잃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연주 한 모든 손을 추적하기 힘든 알고있다. 일반적으로 최악의 패와 최고의 우승자는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서 가장 많이 튀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포커 세션이나 적어도 개별 핸드를 기록하는 기능은 플레이를 되돌아보고 잘못된 위치를 파악하는 데 정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온라인 포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손 역사 섹션 덕분에 가장 기억에 남는 손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각 포커 게임 후 결과를 추적하는 것은 훌륭한 온라인 포커 기술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닝 또는 손실,테이블 수,베팅 범위,리바이 금액을 추적하고 시간을 재생 엑셀 또는 메모장과 같은 기본 플레이포커 머니상 아무것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텍사스 사용 Casinos.com 의 보류'엠 도구.
시도-및-진정한 홀드'엠 방법,홀드'엠 도우미는"수동 공격적"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재생 및 오른쪽 순간에 적절한 손을 베팅하여 자신을 최소화하면서 상대'오류에서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홀덤 도우미에 대한 무료 액세스는 온라인(브라우저 내부)과 다운로드 가능한(컴퓨터에)버전을 통해 제공됩니다.

포커 확률 메이커와 함께 플레이
포커에서의 의사 결정은 확률 계산기를 사용하여 훨씬 향상 될 것입니다. 많은 노련한 프로는 더 나은 승리의 그들의 기회를 측정하기 위해 포커 확률 계산기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포커의 밧줄을 배우는 경우,우리는 당신이 더 정확하게 당신의 손의 힘과 기회를 측정 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많은 포커 계산기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당신의 아웃을 파악하고 플립 후 승리의 기회를 결정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하지만 약간의 연습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및 포커 계산기는 장기적으로 더 유용 할 것이다.

저것떨어져 너의 마음을 얻으십시요!
그것은 당신의 자신의 정의 편의에서 포커를 재생 하는 동안 집중 하는 것이 간단 것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최고의 포커 성능을 위해,당신은 산만의 모든 잠재적 인 소스를 제거해야합니다. 인터넷 도박꾼이 놀지 않는 동안 시간을 보내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주의 산만은 보는 텔레비젼으로 같이,인터넷을 찾아보거나,먹거나,가족 구성원과 간담 일반적이고,당신을 손을 접히거나,실수하거나,당신의 상대에 관하여 결정적인 정보를 주의하지 못하는 지도할지도 모른다.

적절 한 포커 자금을 따로 설정의 중요성
돈을 잘 관리하는 것은 포커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자금을 개발하고자 할 때,먼저 포커에 얼마나 많은 돈을 기꺼이 바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청구서 및 생활 지출에 사용되는 돈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한 사람에게는 20 달러,다른 사람에게는 1,000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금액에 정착 한 후,당신의 자금을 초과하지 않는 포커 게임에 충실. 포커 게임에서 프로들 사이에 일반적인 합의가 있는데,자신을 프로라고 부르기 위해 적어도 20 바이 인이 필요합니다(일부 플레이어는 40 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최소$200 의 포커 자금은$10 바이 인으로 0.10-0.20 내셔널 블라인드에서 하나의 테이블을 플레이해야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최 플레이포커 머니상 비밀”

Leave a Reply

Gravatar